안현모, 라이머와 무슨 일?…“한 달 뒤에 보자”

입력 2019-05-24 09:13:00
프린트
크게보기

안현모, 라이머와 무슨 일?…“한 달 뒤에 보자”

안현모가 뜻밖의 독립 선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는 지구 크리에이터들이 최근 유행하는 ‘한 달 살기’를 테마로 전 세계 각지에서 직접 살아보기를 체험한다.

이들은 전 세계 청년들이 한 달 살기 체험을 희망하는 각국 도시에서 의식주를 총망라한 리얼 후기를 공개한다. 이에 MC들은 가장 최근 여행을 다녀온 경험을 공유하고 안현모는 최근에 남편 라이머와 함께 떠난 게 아닌 나 홀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혀 주위를 동공 지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안현모는 여행이 끝날 무렵에는 서울에 돌아오는 일마저 싫었다고 덧붙여 과연 그녀가 어떤 사연 때문에 홀연히 떠났다 돌아왔는지 호기심을 모으는 상황. 안현모는 혼자 음식을 만들어 먹고 완벽한 혼자만의 공간에서 생활하는 등 나 홀로 여행의 진수를 보여줘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고.

또한 안현모와 라이머의 전화 통화 장면도 함께 공개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안현모는 통화 도중 라이머에게 “한 달 뒤에 보자”고 말하며 뜻밖의 독립(?)을 선언해 궁금증을 쏠리게 한다.

이처럼 전 세계에서 모인 최정예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신선한 여행 후기뿐만 아니라 MC들의 물 오른 입담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24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