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IP 확장 캐릭터 원화 공개

입력 2018-07-30 16:22:00
프린트

컴투스는 최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 인터내셔널에서 파트너사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인기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 확장 콘텐츠 기반 캐릭터 원화를 처음 선보였다. 공개된 원화는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애니메이션, 코믹스의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불속성 키메라(라칸), 풍속성 그리폰(버나드), 물속성 워베어(다고라)를 비롯해 아레나 라이벌 캐릭터인 모르가나 소환사 등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과 코믹스의 스토리에 녹아들 다수 캐릭터들의 모습이 새롭게 소개됐다.

워킹데드, 아웃캐스트 등 세계적 흥행 콘텐츠를 만들어온 스카이바운드의 제작 노하우를 녹여 기존 게임 캐릭터의 특징과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콘텐츠에 걸맞은 화풍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특히 모르가나 등의 캐릭터 원화는 샤0를리즈 테론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리메이크된 SF 애니메이션 ‘이온 플럭스’의 감독 피터 정이 직접 디자인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컴투스는 스카이바운드와 손잡고 서머너즈 워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워킹데드의 원작자인 로버트 커크먼을 비롯해, ‘스타워즈 클론전쟁’, ‘앵그리버드 무비’ 등 영화, 게임 등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제작자인 스카이바운드 노스 최고경영자(CEO) 캐서린 윈더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제작 전반을 지휘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