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고소영도 반한 윤상현 리즈시절 공개

입력 2017-02-25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완벽한 아내’ 고소영도 반한 윤상현 리즈시절 공개

윤상현의 과거가 공개됐다. 아내 고소영이 반했던 화려한 시절이다.

27일 대망의 포문을 여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 아내 심재복(고소영)의 매서운 눈초리, 말 한마디에 기가 죽을 정도로 착하고 소심한 남편 구정희(윤상현). 하지만 그에게도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던 한때가 있었다.

대학 시절, 교내 밴드를 이끄는 기타리스트로 이름 꽤나 날렸던 정희. 잘생긴 얼굴에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 지금과 달리 돈이 아쉽지 않은 금수저 출신이니 고등학교 때부터 여학생부대를 이끌고 다녔던 것은 어찌 보면 당연지사였다. 공개된 사진 속 재복이 그의 눈빛 한 번에 수줍게 두 손을 모으고, 발을 동동 구를 정도였으니 말이다.

반짝이는 무대 위에서 수많은 소녀팬과 재복의 마음마저 흔들어 놓았던 정희. 재복과의 결혼 후, 화려한 록스타가 아닌 평범한 회사원이자 두 아이의 아빠가 됐지만, 마음속에는 그 시절의 자유로움이 꿈틀대고 있다. 덕분에 1년에 한두 번 정도는 어처구니없는 사고를 저질러 재복에게 혼이 나기 일쑤라고.

관계자는 “정희는 과거에도, 지금도 더없이 순하고 착한 인물이다. 다만, 잘 생긴 얼굴값을 하는 덕분에 가끔 재복의 심기를 거슬리게 하고, 가슴 속 자유로운 영혼 때문에 회사 부장님의 혈압을 상승시키는 귀여운 트러블 메이커다”며 “첫 회부터 사고를 치지만, 착해서 미워할 수 없는 정희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의 우먼파워를 그릴 화끈한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공부의 신’, ‘브레인’, ‘부탁해요 엄마’ 등을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매리는 외박 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