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이국주, 시아버지와 첫만남에 눈시울 붉혀…애교 폭발

입력 2017-03-25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가 슬리피 아버지와의 첫 만남에서 눈시울을 붉혔다.

25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국주가 시아버지와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와 슬리피의 아버지는 첫 대면에도 불구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두 사람은 부녀(父女)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슬리피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국주는 시아버지의 입맛을 저격하기 위해 꼼꼼히 메뉴를 고르고 복분자주와 산삼까지 준비한 것. 이국주는 직접 시아버지의 입에 산삼을 넣어주는 등 애교를 발동시켰고 이에 슬리피의 아버지는 미소를 지으며 눈에서 하트를 발사했다는 전언.

특히 시아버지는 이국주를 가만히 바라보더니 “너무 만나보고 싶었고 보면 안아주려고 그랬어~”라며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냄은 물론, “결혼했을 때부터 지켜봤는데 다 국주 덕분이야. 진짜 감사해”라며 진심 어린 마음으로 고마움을 전했다고.

이국주는 시아버지의 애정 어린 칭찬에 눈시울을 붉히면서도 입가에 웃음이 떠나질 않았고, 특급 선물까지 전달하며 더욱 큰 애정 공세를 펼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25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