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박2일’ 김준호, 스타킹 쓰고 경악 비주얼 “효주, 보내줘야지”

입력 2017-05-28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김준호의 심해 생물체 못지 않은 충격적인 비주얼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늘(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인천광역시로 떠난 ‘야생야사(야구에 살고 야구에 죽는) 팬심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스타킹을 머리에 쓴 김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충격을 선사한다. 그는 머리에 스타킹을 뒤집어 쓴 채 잔뜩 뭉개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 이와 함께 있는 힘껏 벌린 입과 이로 인해 솟아오른 광대가 바다 어딘가에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심해 생물체를 떠올리게 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의 복불복 현장 모습으로, 야구 경기 직관을 가게 된 멤버들은 그 곳에서 사용할 간식비 획득을 위해 게임을 펼치게 됐다. 공이 든 스타킹을 머리에 쓰고 상모처럼 돌려 우유곽을 쳐내야 간식비를 획득할 수 있다는 말에 멤버들은 외모를 포기한 채 스타킹을 머리에 장착하고, 강렬한 헤드뱅잉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때 ‘모태 개그맨’ 김준호는 망가짐을 더하기 위해 입을 쩍 벌렸고, 이내 심해 생물체 비주얼로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런 김준호의 얼굴을 본 김종민은 “우와~ 얼굴 장난 아니야. (한)효주 보내줘야지~”라며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도 했다고 전해져, 한효주에게 사진이 전해졌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김준호를 비롯한 멤버들의 볼수록 충격적인 비주얼과 오직 간식비를 위한 처절한 게임 현장은 오늘(28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1박2일’ 김준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