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시청률]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버트 켈리 가족 등판…10.5%‘최고의 1분’

입력 2017-05-29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의 1분은 BBC 화제 로버트 켈리 가족의 등장이었다.

28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로버트 켈리 가족이 특별 출연했다. 부산대 정치외교학과 교수인 로버트 켈리는 지난 3월 박근혜 탄핵과 관련 집 서재에서 BBC 생방송 인터뷰 중이었다.

하지만 아빠가 할머니랑 영상 통화를 하는 줄 알았던 로버트 켈리 아이들이 갑자기 서재 방으로 들어와 방송사고로 이어졌고, 이로 인한 패러디가 만들어 지면서 일약 세계적 스타가 된 바 있다.

TNMS가 전국 3200가구 약 9천명을 대상으로 조사 한 결과에 따르면 28일 이날 ‘슈퍼맨이 돌아 왔다’ 최고 1분 시청률은 켈리 교수를 ‘슈퍼맨이 돌아 왔다’에 소개 한 샘 해밍턴이 켈리 교수와 함께 각 자 자신들의 아이들에게 이유식을 먹이는 장면으로 이때 전국 시청률은 10.5%까지 상승 했다.

한편 이날 ‘슈퍼맨이 돌아 왔다’ 프로그램 평균 시청률은 전국 기준 8.6% 였지만 켈리 교수 장면은 10%가 넘었던 것으로 나타나 켈리 교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로버트 켈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