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우정’ 뉴이스트, 강동호 생일 축하…“사랑하는 거 알지?”

입력 2017-07-21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최민기 인스타그램

그룹 뉴이스트가 멤버 백호(이하 강동호)의 생일을 맞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뉴이스트 렌(이하 최민기)은 21일 0시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동호는 공원으로 보이는 곳에서 에어쿠션에 누워 핸드폰을 하는 모습.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코가 인상적이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피부로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어 뉴이스트 JR(이하 김종현), 아론도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강동호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특히, 아론은 “사랑하는거알지?”라며 강동호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백호 오빠!”, “렌도 예뻐요”, “뉴이스트 다 너무 예뻐~생일 축하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론을 제외한 4명의 뉴이스트 멤버들은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는 아쉽게 데뷔에 실패했지만, 이들과 함께 출연한 멤버 황민현은 워너원으로 발탁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황민현을 제외한 멤버들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닛 ’뉴이스트W'라는 명칭으로 25일 스페셜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최민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