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6’, 오늘 프로듀서 레전드 공연X미발표 신곡 공개

입력 2017-07-21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6’, 오늘 프로듀서 레전드 공연X미발표 신곡 공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레전드 무대와, 반전 결과가 속출하며 화제를 모은 Mnet ‘쇼미더머니6’의 네 번째 이야기가 21일 방송된다. 이날 방송하는 4화에서는 1:1 배틀 랩 미션과 함께, 역대급 프로듀서 군단의 특별 공연, 래퍼들의 팀 정하기 미션이 이어지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방송에서 동점 무대가 여럿 탄생하며 프로듀서 군단들의 멘붕을 불러일으킨 3차 1:1 배틀랩 미션이 4화에서도 이어진다. 패자부활전 없이 진행된 미션인 만큼, 3차 무대에 모든걸 쏟아 붓는 래퍼들, 그리고 누구 한 명을 꼭 탈락시켜야 하는 프로듀서 군단의 고뇌가 이어진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넉살, 면도, 행주, 영비, 해쉬스완, 한해, 올티, 펀치넬로, 슬리피 등의 3차 예선이 공개될 예정이며, 여기서도 지난주 못지 않은 반전이 속출한다고 한다.

특히 지난 20일 제작진이 공개한 ‘쇼미6’ 4화 선공개 영상에서 면도와 펀치넬로의 3차 예선 장면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역시 넉살, 더블K 등 화제의 래퍼들의 3차 예선장면이 공개되며 과연 누가 이 관문을 뚫을 지 기대된다.

‘쇼미더머니6’ 4화의 최고 관전 포인트는 역대 최강 프로듀서 군단들의 특별 공연이다. 지난 시즌 프로듀서 특별 공연에서는 ‘자이언티X쿠시’팀이 ‘쿵’과 ‘머신건’ 신곡을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 시즌 역시 미발표된 신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는 매 시즌 방송 때마다 프로듀서 군단들의 특별 공연을 선보여왔다. 이는 3차 예선을 통과한 래퍼들이 자신들과 팀을 이룰 프로듀서를 선택하는 과정에 있어서 필수적이며 중요한 과정이다. 3차 예선에서 살아남은 래퍼들은 프로듀서 4팀이 준비한 특별 공연을 보고 가장 좋은 공연을 보여준 팀에게 투표하게 되며, 이 투표 결과는 향후 팀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프로듀서들의 특별 공연은 지난 달 짤막하게 선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 높은 기대를 증명하듯 이미 조회수가 40만뷰를 넘어섰다. “저 공연은 돈 주고도 못 볼 최고의 라인업”, “저기 간 사람들 정말 부럽다, 방송을 통해서라도 꼭 볼 것”이라는 누리꾼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 공연에 참여한 도끼는 “이 무대 다음에 어떻게 해”라고 하소연 할 정도로 고퀄리티 무대가 이어짐을 예고했다. 이 명불허전급의 무대에서 과연 어떤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될까.

마지막으로 ‘쇼미더머니6’4화에서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팀 정하기 미션 ‘랜덤 싸이퍼’가 시작된다. 3차 예선을 통과한 래퍼들은 4팀의 프로듀서 군단 중 한 팀을 선택해야 하고, 자신이 원하는 팀을 선택하기 위해 치열한 랜덤 싸이퍼를 펼치는 것. 이 과정에서도 수준급 무대와 예상치 못한 반전이 속출한다고 한다.

수많은 볼거리를 예고한 ‘쇼미더머니6’ 4화는 21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