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데뷔포토 모두 공개…본격 카운트다운

입력 2017-09-2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TRCNG(티알씨엔지).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10월10일 데뷔하는 TS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자신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을 모두 공개하고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TRCNG는 21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https://twitter.com/TRCNG_official)에 마지막 멤버 세 명의 데뷔 포토를 게재하며 멤버 전원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데뷔 포토 속 지훈, 하영, 태선은 강인한 눈매에 감춰진 강렬한 눈빛을 뽐내 십대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이로써 2000년생 멤버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과 2001년생 멤버 시우, 호현, 강민, 현우 등 10인의 멤버 모두가 공개된 신인그룹 TRCNG는 데뷔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과 포스를 자아내며 TRCNG만의 독특함과 틴(Teen) 파워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열 명의 멤버 전원이 평균나이 15.9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보컬, 랩, 퍼포먼스 등 실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까지 겸비해 데뷔 전부터 국내외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