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출신 데뷔 임박…그룹이름 프로미스9 [공식]

입력 2017-11-24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돌학교’ 출신 데뷔 임박…그룹이름 프로미스9 [공식]

Mnet ‘아이돌학교’가 탄생시킨 걸그룹이 그룹명을 fromis_9(프로미스나인)으로 확정했다.

‘fromis_9(프로미스나인)’ 측은 오늘(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fromis_9 #프로미스나인 #is_coming #Forest_Ver # Daylight_Ver “이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사진 속 ‘fromis_9(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단정한 교복을 입고 순수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9명의 소녀들은 수줍은 듯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데뷔를 앞둔 신인의 진실된 마음이 느껴진다.

‘fromis_9(프로미스나인)’은 '아이돌학교'를 통해 선발된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 등 9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프롬 아이돌스쿨(from idolschool)의 약자이자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육성회원과의 약속(promise)을 지킨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더욱이 프로미스나인은 23일 종영한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미스의 방'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땀 흘리며 연습을 거듭하는 트레이닝 과정을 온라인 생중계로 전달, 데뷔를 향한 리얼 스토리를 담아내며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은 물론,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지난 7월 ‘아이돌학교’에 입학해 11주 간의 수업과 시험을 수행하며 실력을 키우고 성장한 9명의 소녀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아 본격적으로 걸그룹 fromis_9(프로미스나인) 데뷔를 앞두고 있다.

fromis_9(프로미스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며 그룹명, 로고, 단체컷, 개인컷 공개를 시작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