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솔라-문별-수정-미주, 걸그룹계 최강 흥부자 모음 [화보]

입력 2017-11-24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린-솔라-문별-수정-미주, 걸그룹계 최강 흥부자 모음 [화보]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12월호를 통해 흥부자로 소문난 걸그룹 멤버를 만났다.

여자친구 예린, 마마무 솔라∙문별, 러블리즈 미주∙수정이 그 주인공.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늘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들과 웃고 떠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물었다.

여자친구 예린은 올 한 해를 많이 배우고 성장한 해로 꼽았다. 매일 일기를 쓰고 무엇이든 후회 없이 하려한다고 진실하게 말 하다가도 요즘 몰두한 일은 인형 뽑기라고 말할 땐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 예린은 인터뷰 내내 긍정적인 기운을 뿜어내며 소소한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는데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팬클럽 창단과 콘서트를 올해의 가장 즐거운 날이라고 이야기한 솔라와 문별은 소중한 사람으로는 서로를 꼽으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연신 웃어대는 러블리즈 수정과 털털한 매력을 뽐낸 미주도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팬들 앞에서 노래할 때라고 말하며 팬 사랑을 여실히 드러냈다. 러블리즈는 (14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하며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Fall in Lovelyz’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활동 중이기도 하다.

겉은 비글돌 일지라도 속은 깊은 다섯 명의 소녀들과 훈훈한 분위기 속에 따뜻한 연말 인터뷰를 마칠 수 있었다.

예린, 솔라, 문별, 미주, 수정 5인이 전하는 연말 메시지와 더 많은 화보는 쎄씨 12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