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제작사 신작 ‘페르디난드’ 2018년 1월 개봉 확정

입력 2017-11-24 1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스 에이지’ 제작사 신작 ‘페르디난드’ 2018년 1월 개봉 확정

‘아이스 에이지’‘리오’ 시리즈를 탄생시킨 할리우드 대표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르디난드’가 2018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전 세계를 웃음과 감동으로 사로잡은 ‘아이스 에이지’와 ‘리오’ 시리즈를 탄생시킨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와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 ‘페르디난드’가 2018년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페르디난드’는 미국 아마존이 선정한 어린 시절 꼭 읽어야 할 전 세계 동화 TOP 100에 등극한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 있는 ‘페르디난드’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머리 위에 솟은 단단한 뿔과 대비되는 “꽃을 사랑한 소”라는 카피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사랑스러운 소 ‘페르디난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무서운 기세로 돌진하는 우람한 덩치의 ‘페르디난드’가 겉모습과 달리 작은 토끼도 당해내지 못하는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우정을 나눈 소녀 ‘니나’와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페르디난드’의 해맑은 모습은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이처럼 거대한 덩치만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페르디난드’는 어느 날, 꿀벌에 쏘여 축제를 난장판으로 만들어 버린 후 위험한 동물로 오해를 받고 ‘니나’와 이별을 하게 된다. 겉모습은 누가 봐도 최고의 싸움소 같은 ‘페르디난드’는 투우사에게 발탁되지만, “난 싸움소가 아니야”라고 외치며 탈출을 결심한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탈출을 펼치는 과정에서 만나는 수다쟁이 깨방정 고슴도치 삼형제와 뽐내기 좋아하는 도도한 말 삼총사, 각양각색 외모의 황소들 등 개성 넘치는 동물 친구들은 영화에 다채로운 볼거리와 유쾌한 재미를 더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스 에이지’‘리오’ 제작진의 2018년 첫 번째 패밀리 무비 ‘페르디난드’는 2018년 1월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