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혼자산다’ 헨리, 한강 야간 카약 도전…서울야경 보너스

입력 2017-11-24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헨리, 한강 야간 카약 도전…서울야경 보너스

MBC ‘나 혼자 산다’ 헨리가 야간 카약에 도전했다. 그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힐링 데이’를 선언하고 한강에서 이색 체험을 계획한 것.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의 야경에 푹 빠져있는 그의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22회에서는 한강에서 야간 카약 체험을 하며 힐링 타임을 즐기는 헨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해외 스케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헨리가 ‘힐링 데이’를 선언했다.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힐링 계획을 세웠는데, 그중에 하나는 바로 야간 카약에 도전하는 것.

새로운 도전에 신이 난 헨리는 카약 타는 법을 배우기 전 함께 하게 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사랑의 큐피드’를 자처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차근차근 카약 타는 법을 배우며 만반의 준비를 하던 헨리는 막상 카약이 물에 들어가자 잔뜩 긴장해 멈칫했다고.

이후 카약에 익숙해진 헨리는 반짝반짝 빛나는 한강의 야경을 보며 눈을 떼지 못했고, “서울이 그렇게 예쁜 줄 몰랐어요~”라며 감상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어서 카약 초보 헨리의 도전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헨리는 해외 스케줄로 인해 살피지 못했던 집안의 식물들에게도 힐링 타임을 선물했다. 그는 말라 비틀어진 잎을 말끔히 잘라준 뒤, 파이팅 넘치는 바이올린 연주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엉뚱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헨리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반짝이는 한강 야경은 어떤 모습일지, 카약 초보 헨리가 야간 카약을 타며 힐링 데이를 즐기는 모습은 24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