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 비주얼 실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메인포스터

입력 2017-11-24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 비주얼 실화”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메인포스터

‘슈퍼 루키’ 워너원(Wanna One)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워너원은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서울과 부산 두 도시에서 개최되는 워너원의 첫 국내 팬미팅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Wanna One Premier Fan-Con)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족사진 같은 다정함이 물씬 느껴지는 열한 명의 워너원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만으로도 ‘워너블’을 향해 손을 내밀며 팬들을 기다리고 있는 따뜻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어, 워너원만의 독보적인 팬미팅 그 이상의 무대가 될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을 매진시키며 사상 유례없는 역대급 인기를 과시한 워너원의 독보적 팬미팅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된 형태로, 최고의 무대 효과 및 CJ E&M만의 섬세한 연출 및 공연 노하우를 집약해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로 가득 채워진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4차례 진행될 이번 서울공연에서는 국내 팬미팅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연장 전체 객석에서 360도 관람이 가능한 형태의 무대 연출을 구현해 지금껏 보지 못한 워너원의 모습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총 2차례 진행될 부산 공연에서는 워너원과 ‘워너블’이 함께 보내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가 될 예정이며, 올 한해 숨가쁘게 달려온 워너원의 2017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 짓는 특별한 순간이라 팬들의 기대를 더욱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워너원은 첫 국내 팬미팅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 준비에 온 힘을 쏟고 있다는 후문이라 또 한번 최고의 공연이 될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과 부산, 두 도시에서 개최될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12월 15일(오후 8시), 16일(오후2시, 7시), 17일(오후4시)까지 3일에 걸쳐 총 4회 진행되며, 부산 벡스코에서는 12월 23일(오후 7시)과 24일(오후 4시), 총 2회 열린다.

한편, 워너원은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