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더유닛’ 오늘 스페셜 쇼 방송…특별 무대 예고

입력 2018-02-24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KBS ‘더유닛’]

[공식] ‘더유닛’ 오늘 스페셜 쇼 방송…특별 무대 예고

150여 일 간 꿈을 향한 참가자들의 진정성 있는 도전을 담아온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오늘(24일) 밤 10시 50분 최종 멤버 18명의 무대와 팀명 공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담긴 스페셜 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오늘(24일) 방송에서는 유닛 메이커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영광의 최종 멤버가 된 18명이 땀과 노력으로 가득 찬 긴 여정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파이널 앨범 곡 ‘댄싱 위드 더 데빌(Dancing With The Devil)’, ‘끌어줘’, ‘팅(Ting)’, ‘유 앤 아이(You&I)’ 무대를 선보인다.

오직 스페셜 쇼를 위해 준비한 유닛B, 유닛G의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더불어 유닛 메이커들의 투표로 결정된 유닛B와 유닛G의 활동명이 발표될 것으로 비상한 관심을 얻고 있다. 멤버 선발부터 팀명까지 유닛 메이커들의 직접 참여, 소중한 의미가 있는 이름으로 날아오를 두 팀의 각오와 멤버별 포지션,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어 본방 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이들은 그동안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물하고자 설날 연휴도 반납, 바쁘게 이어진 스케줄 속에서도 불철주야 연습에 매진했다고. 이에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유닛B와 유닛G가 보여줄 감동의 무대가 벌써부터 가슴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수많은 관문 끝에 그토록 원하던 유닛B(준,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와 유닛G(의진(소나무),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에 선발된 최종 멤버들이 매력 포텐을 터뜨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스페셜 쇼는 오늘(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