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3주년 특집…방탄소년단 RM “형들 보고파” [공식]

입력 2018-02-25 12: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제적남자’ 3주년 특집…방탄소년단 RM “형들 보고파” [공식]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가 런칭 3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는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까지 여섯 명의 출연자들이 함께 해 온 3년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어색하기만 했던 첫 만남부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명장면은 물론, 뜨거운 화제를 만든 역대급 명게스트들의 활약상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원조 뇌섹남인 방탄소년단 RM이 "형들과 함께 문제를 풀었던 게 벌써 3년이 다 됐다. 형들이 너무 보고싶다"며 애정이 가득 담긴 영상메시지를 보내와 훈훈함을 더한다. 해외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다시 한 번 나가고 싶다"는 RM의 메시지에 뇌섹남들도 굉장히 반가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본방송에서 안타깝게 편집됐던 다양한 문제들을 다시 풀어보는 ‘뇌풀기’도 진행된다. 앞서 풀어본 문제임에도 “우리가 이 문제를 풀었었어?”라며 생소해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전망. 또한,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역대급 게스트들과 문제적 남자들이 뽑은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들의 활약상도 공개된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런칭 3주년을 맞아, 알차게 꾸려진 특집 방송을 25일부터 3주간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