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권태(ft.CHEEZE)’실루엣 라이브 공개

입력 2018-04-25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인드유, ‘권태(ft.CHEEZE)’실루엣 라이브 공개

남성 듀오 마인드유가 신곡 '권태(Feat.CHEEZE)'의 감성적인 실루엣 라이브를 공개했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신곡 '권태(Feat.CHEEZE)'의 실루엣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마인드유의 보컬 '재희'가 실루엣으로 등장해 감성 가득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실루엣과 감미로운 목소리는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마인드유는 지난 20일 치즈와 피처링으로 함께한 특별한 프로젝트 앨범 '퍼즐'의 첫 번째 곡 ‘권태(Feat. CHEEZE)’을 발표했다. ‘권태(Feat. CHEEZE)’는 서정적인 메인 어쿠스틱 기타와 무겁지만 공간감을 불어넣어주는 일렉 피아노 사운드와 더불어 하나씩 더해지는 리듬악기와 오르간의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권태’라는 제목이 주는 쓸쓸하면서 아련한 느낌을 공감가는 가사로 녹여내었다. 마인드유의 보컬 재희와 치즈는 서로가 사랑했지만 달라져버린 두 연인간의 사랑의 온도를 담담하게 풀어내었다.

지난 20일 공개된 감성 듀오 마인드유와 치즈가 함께하는 ‘퍼즐’ PART. 1 ‘권태(Feat. CHEEZE)’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