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놀라운 기록의 연속, 우리도 놀라…감사한 마음”

입력 2018-05-24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놀라운 기록의 연속, 우리도 놀라…감사한 마음”

방탄소년단이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진은 “앨범 발표 당시 미국에 있었는데 새벽이었다. 팬들과 함께 음악을 듣고 싶어서 깨어있었다. 실시간 반응도 같이 봤다”고 말했다. 슈가는 “오랜만에 발매한 앨범이라 걱정을 안 했다면 거짓말”이라면서 “빨리 들려주고 싶다고 생각했다.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고마워했다.

지민은 “우리 또한 큰 사랑에 놀라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다들 사랑해주시고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18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FAKE LOVE’를 비롯해 11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앨범은 발매되자마자 한국뿐 아니라 미국, 영국, 호주, 브라질 등 전 세계 6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