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Tonight’ 스포일러 음원 공개…고품격 세련 美

입력 2018-06-1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Tonight’ 스포일러 음원 공개…고품격 세련 美

샤이니(SHINee)의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에 수록된 신곡 ‘Tonight’(투나잇)의 스포일러 음원이 공개됐다.

샤이니는 19일 스페셜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EP.3 SPOILER’를 새롭게 오픈했으며, 첫 번째 수록곡으로 ‘Tonight’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곡 'Tonight'은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연주와 캐치한 보컬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클래식한 악기와 퓨처베이스 소스가 어우러져 세련미를 자아내며, ‘Tonight’이 반복되는 후렴구가 곡의 애절함을 배가시켜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또한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샤이니 정규 6집 세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타이틀 곡 ‘네가 남겨둔 말 (Our Page)’을 포함, 섬세하고 풍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곡 5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샤이니는 지난 11일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를 발매해 신나라레코드 주간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6개 지역 1위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로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