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단독 예능 티저 영상 공개…천태만상 캐릭터 Show

입력 2018-06-19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단독 예능 티저 영상 공개…천태만상 캐릭터 Show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형원, 민혁, 주헌, 아이엠)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시즌3)’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JTBC2와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3)'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몬스타엑스의 ‘역대급’ 활약을 예고했다.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레이 3>는 지난해 1월과 7월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하며 유쾌한 웃음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원호의 연출로 이루어진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각각 인면조, 수박 아이스크림, 영화 <코코>의 '헥터', <토이스토리>의 '슬링키' 등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에 모습과 다르게 망가짐을 불사하는 모습으로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분장을 한 채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여 분위기를 더욱 신나게 달궜다. 흥겨운 트로트 속 몬스타엑스는 프리스타일의 코믹 댄스와 완벽한 칼군무의 코믹 댄스까지 완벽하게 펼쳐 곧 방송될 <몬스타엑스레이 3>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현재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EUROPE’(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유럽)를 제하로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 등 유럽 3개 도시를 도는 유럽 투어 중에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