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9월 완전체 컴백…멤버 활까지 합류 [공식]

입력 2018-08-21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9월 완전체 컴백…멤버 활까지 합류 [공식]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9월,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를 들고 컴백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 (THE SPHERE)를 정식 발매하고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완전체 컴백활동에 나선다"고 21일 오전 밝혔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 측은 같은 날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릴 티징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다가온 9월 컴백을 예고했다.

이로서 더보이즈는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2집 활동 곡 ‘기디 업(Giddy Up)’ 이후 4개월여 만에 신곡 활동에 돌입에 나선다. 특히 이번 신곡활동에는 앞서 다리 수술로 활동 일시 중단을 선언했던 멤버 ‘활’ 역시 본격 합류, 더욱 막강해진 12인 완전체 활동을 준비 중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5일 발표되는 더보이즈 첫 정식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는 원형의 ‘구’와 ‘영역'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중심으로 한층 입체감있게 확장된 더보이즈만의 매력들을 선보일 신보다. 타이틀곡은 강렬한 제목의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낙점됐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수여하는 ‘신인 남자 아이돌상’으로 데뷔 8개월만에 첫 신인상 트로피를 손에 쥐면서 현재까지 눈부신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