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서브 타이틀 ‘체크메이트’ MV 공개…팔색조 매력

입력 2018-08-21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MXM, ‘CHECKMATE(체크메이트)’ 뮤비 캡처 / 출처 : 브랜뉴뮤직 〉

MXM, 서브 타이틀 ‘체크메이트’ MV 공개…팔색조 매력

그룹 MXM(임영민, 김동현)이 서브 타이틀곡 ‘체크메이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YA YA YA(야야야)’와는 반대의 이미지가 담겨 있을 것을 기대했던 팬들은 어제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격 공개된 ‘체크메이트’ 뮤직비디오 본 영상을 보고 진지한 남성미와 함께 어쩔 수 없이 터지는 MXM의 과즙미에 더 폭발적인 반응이다.

팬들은 과즙미 터질 때의 두 멤버들에 대한 표현을 ‘빵민 온동’, 진지한 남성미 터질 때의 두 멤버들을 ‘제로 냉동’으로 표현하며 ‘빵민 온동’과 ‘제로 냉동’을 쉴새 없이 오가는 역대급 뮤직비디오라고 칭하면서 이번 ‘체크메이트’ 속 멤버들의 매력 포인트를 함께 공유하며 감상을 전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두 멤버의 온도차가 느껴지는 매력을 제대로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 ‘체크메이트’ 뮤직비디오를 팬분들께서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히며 ‘’이번 뮤직비디오가 팬분들께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고, 타이틀곡 '야야야’도 많은 활동을 통해 좋은 무대를 선보일테니 더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년 만의 정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로 활발히 활동 중인 MXM은 현재 엠넷닷컴 주간 음원차트 3위, 신나라레코드 주간 앨범 판매 차트 5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