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선, ‘시집가는 날’ MV 티저 공개…애틋 감성

입력 2018-08-21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인선, ‘시집가는 날’ MV 티저 공개…애틋 감성

가수 황인선이 신곡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소속사 하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누군가를 발견한 듯 급히 따라가다 발걸음을 멈추는 여주인공의 모습에 이어 결혼식날 어머니에게 인사하며 애틋한 표정을 짓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담길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영상 말미 귀를 사로잡는 신선한 멜로디 위 “시집가는 날 내가 꿈꾸던 그 어느날”이라는 가사 일부분과 황인선의 명품 보이스가 공개돼 올여름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효명과 황인선의 지난 앨범 ‘죽은 시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모델 주원대가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은 ‘죽은 시계’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발라드 프로젝트로,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팍스차일드의 수진이 피처링을 맡았으며,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황인선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황인선은 꾸준한 앨범 발매, 각종 공연 등 활발한 음악적 행보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발라드 프로젝트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진가를 여실히 발휘할 계획이다.

황인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을 공개한다.

[사진 제공: HI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