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배틀트립’ 김동완 거친 상의탈의→​성난 등근육 시선강탈

입력 2018-09-15 08:19:00
프린트

‘배틀트립’ 김동완 거친 상의탈의→​성난 등근육 시선강탈

KBS 2TV ‘배틀트립’에 출연한 신화 김동완의 거침없는 상의 탈의가 공개됐다.

15일 방송 예정인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제주도 출신의 우주소녀 다영이 스페셜 MC로 나서고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여행설계자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화 김동완과 전진의 제주 서귀포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신화 김동완의 초콜릿 복근과 잔뜩 성난 등근육이 담겨 있다. 구릿빛 피부와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가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 속에서 수영을 하는 김동완의 해맑은 미소가 여심을 저격한다.

이날 전진은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히든 맛집으로 김동완을 이끈다. 눈 앞에 펼쳐진 계곡에 입을 쩍 벌린 김동완은 “물소리가 식욕을 돋우는 것 같다”며 진공청소기급 흡입신공으로 토종 닭백숙 한 냄비를 뚝딱 해치운다. 이어 “나 이병헌처럼 먹을 거야”라며 영화 ‘내부자들’ 속 이병헌 따라잡기에 나서 VCR을 보던 방청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계곡을 배경으로 눕방, 먹방, 놀방 3색 콘텐츠를 모두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신화’의 위엄을 드러낸다. 이에 VCR을 보던 제주 토박이 뉴이스트W 백호는 “전 계곡 처음 봤어요 가보고 싶어요”라며 경쟁팀인것도 잊고 감탄을 터트리고, 우주소녀 다영 역시 “저도 계곡이 너무 신기하다 토종닭다리를 뜯어 먹고 싶다”며 군침을 꼴깍 삼켰다는 후문. 이에 제주 토박이까지 감탄을 터트리게 만든 김동완·전진의 서귀포 ‘완전투어’에 기대감이 폭발한다.

방소은 15일 밤 9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