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기자회견 형식 티저 공개

입력 2018-10-18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기자회견 형식 티저 공개

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임창정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nhmedia_global)을 통해 전국투어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임창정은 기자회견을 통해 전국을 통해 노래하기로 결심했다며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모습으로 등장, 유쾌한 애드리브를 통해 웃음을 유발시키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가수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은 오는 11월 24일 광주를 시작으로 안양, 인천, 대전, 서울, 대구에서의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또한, ‘소주 한잔’, ‘또 다시 사랑’, ‘그때 또 다시’ 등 수 많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신곡 무대 등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9월 정규 14집 타이틀 곡’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음원 강자와 아이돌 사이에서도 음원 사이트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오는 11월 24일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개최하며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