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뭅뭅’ 전배수X윤종석 밝힌 ‘손 the guest’ (ft.美친 연기 비화)

입력 2018-10-19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뭅뭅’ 전배수X윤종석 밝힌 ‘손 the guest’ (ft.美친 연기 비화)

영화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이 드라마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에서 활약한 전배수와 윤종석 ‘신스틸러SSUL 인터뷰’를 공개했다. ‘손 the guest’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서는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로, 분노로 가득 찬 사람들의 일그러진 마음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다. ‘손 the guest’에서 각각 부마자 김영수와 최상현으로 분한 전배수와 윤종석은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한 신들린 연기로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에서 회자됐던 각 캐릭터 명대사 재연과 ‘손 the guest’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 신스틸러로 살아가는 이야기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뭅뭅‘ 페이스북 계정과 OCN, 채널CGV, 수퍼액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뭅뭅 신스틸러SSUL에서 전배수는 “‘손 the guest’ 촬영장에서 ’김영수가 여기서 끝이 아니다’는 스태프의 장난스런 이야기를 들었다”며 “15, 16부 대본을 줬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의 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신스틸러’라는 수식어에 대해 “‘손 the guest’ 전에는 들어본 적이 없다, 부담스럽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윤종석은 “갭(GAP) 차이가 크단 이야길 듣고 싶다”며 개인적인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두 배우가 연기 빼고 제일 잘하는 의외의 것들, 촬영하면서 무서웠던 SSUL까지 깨알 같은 이야기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OCN, 채널CGV, 수퍼액션이 공동으로 선보이는 영화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은 ‘데드풀2’,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앤트맨2’,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신과함께-인과 연’ 등의 매달 화제가 되는 영화를 소개하는 스페셜 콘텐츠는 물론 정우성, 박성웅, 김옥빈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스페셜 인터뷰, 최신 영화 가이드, 박스 오피스 순위 분석, 국내외 영화계 최신 뉴스 등 영화에 열광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계의 주목할만한 신인들의 프로필을 만들어주는 ‘프로필 업데이트’ 프로젝트, 영화 속 장면에서 시선강탈을 담당하는 배우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스틸러 SSUL’ 등 '뭅뭅'만의 특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영화와 팬들의 거리를 한층 가깝게 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공개된 ‘뭅뭅’ 콘텐츠는 OCN, 채널CGV, 수퍼액션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