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동화 테마 원터 패키지 진행

입력 2018-11-16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웨스틴조선, ‘앨리스 인 원더랜드’ 테마 패키지
부산웨스틴조선, 이용객에 어린왕자 다이어리 증정


신세계조선호텔이 서울과 부산의 계열 호텔을 대상으로 동화를 소재로 한 겨울철 윈터 패키지를 진행한다.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은 동화 ‘앨리스 인 원더랜드’를 테마로 한 ‘페어리 원더랜드’ (Fairy Wonderland)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고객에게 ‘앨리스 인 원더랜드’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쿠키와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 무료 이용과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도 있다다. 객실에서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모닝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고메 원더랜드 바우처 5만원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조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은 앨리스의 티 파티 초대장을 이용해 라운지 & 바 앨리스 티 파티 (2인)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고메 원더랜드 바우처 10만원권도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5일부터 3월3일 사이에 예약하고 26일부터 3월3일 사이에 투숙하는 고객이 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원터 패키지는 12월 24일과 2019년 2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제외된다.

부산 해운대에 있는 웨스틴조선 역시 12월1일부터 2019년 2월28일 (12월 31일 제외)까지 ‘동화 감성’을 테마로 ‘마이 페어리테일’ 패키지를 실시한다. 전 고객에게 어린왕자 만년형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조선델리마카롱과 커피 2잔 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스위트 타입 이용 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맥심 드 파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12월 21일까지 월~금 투숙 시에는 레드 와인과 버블리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한 스타일리쉬 신개념 캔 와인 ‘러버스 와인’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이용 시에는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터임 스낵을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