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년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효과적인 교재 선택 방법은?

입력 2018-12-07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스트셀러란 서점가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으로 ‘일정 기간 동안 동일한 종류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리는 책을 일컫는다. 베스트셀러는 해당 도서의 인기도 뿐만 아니라 시대의 트렌드 및 대중의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반영한다. 사실상 ‘많은 판매량’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는 것이다.

특히 일반 도서가 아닌 자격증 시험공부를 함께 할 학습 교재를 구매할 때 베스트셀러 선택은 더욱 중요하다. 베스트셀러 교재는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한 교재이기 때문이다. 내용부터 구성까지 ‘효율적인 학습’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는 것을 판매량으로 증명한 셈이며,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써 수험 콘텐츠를 인정받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즉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교재를 선택할 때 ‘베스트셀러’ 유무는 충분한 선택 기준이 된다. 이에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주택관리사 1·2차 기본서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주별·월별 베스트셀러를 모두 차지해 눈길을 끈다.

에듀윌이 출간하는 주택관리사 교재는 전체 평균에 비해 4배 높은 합격률을 만들어낸 콘텐츠다.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를 통해 합격을 맛봤다. 또한 온라인 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2개월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해 신뢰도가 높은 교재다.

현재 예스24에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도서 구매 시 최고급 볼펜과 함께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 가이드북, 핵심 용어집, 무료특강 5종 등을 제공한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