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안녕하세요’ 루나 美친 운동법… 신동엽 너스레 또!

입력 2018-12-1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루나 美친 운동법… 신동엽 너스레 또!

에프엑스 루나가 건강한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해 오프닝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수 서인영, 루나, 개그맨 윤성호, 마이티마우스의 쇼리, 배우 동현배가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최근 뷰티, 다이어트와 관련한 1인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루나는 “운동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라며 건강미인이 되는 팁을 방출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두 팔을 앞으로 뻗고 쪼그려 앉았다 일어나는 운동 포즈를 취한 루나의 열정 넘치는 시범이 펼쳐진 가운데 출연진과 방청객들까지 일제히 동작을 따라하는 이색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이름 난 쇼리는 일반적인 스쿼트와 달리 완전히 주저 앉았다가 다시 일어나야하는 고난이도 동작에 “다시 일어서기 힘들텐데”라고 걱정했지만 루나는 가뿐하게 성공시키며 ‘운동 욕구’를 자극할 예정.

이어 루나가 언제 어디서나 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포즈 활용법을 선보이자 신동엽은 쑥스러운듯 “그렇게까지 자세히?”라고 되물어 과연 어떤 상황이었을지 이날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루나의 탁월한 자리 선정 덕분에 이날 따라 미모가 더욱 돋보였다는 후문. 루나의 옆자리에 앉아있던 윤성호와 쇼리는 자신들의 민머리를 조명대신 루나에게 비춰주는 호흡이 척척 맞는 눈부신(?) 활약으로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운 겨울을 따뜻한 웃음과 공감으로 훈훈하게 덥혀줄 서인영, 루나, 윤성호, 쇼리, 동현배가 출연한 ‘안녕하세요’ 393회는 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