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키스더라디오’ 고정 게스트 합류…진솔한 소통 예고

입력 2018-12-1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희정, ‘키스더라디오’ 고정 게스트 합류…진솔한 소통 예고

배우 김희정이 오늘(19일)부터 KBS 쿨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합류, 매주 수요일 ‘음악으로 연애하기’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음악으로 연애하기’는 사랑에 웃고 울었던 일들, 그리고 그때를 기억하게 만드는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다. 김희정은 박원DJ와 함께 청취자들의 사연이 담긴 노래 가사를 한 편의 드라마로 재구성해 들려준다.

평소 힙한 일상과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로 알려진 김희정이지만 이번에는 그녀만의 솔직 담백하고 감성적인 면모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과 아픔을 공감하고 나누면서 때로는 친언니, 친누나처럼 따뜻하게, 때로는 친구처럼 장난스럽게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KBS Cool FM(수도권 주파수 FM 89.1 MHz),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과 ‘마이케이’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청취 가능하다.

MBC ‘진짜사나이 300’, JTBC4 ‘어썸피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내추럴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희정은 2019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