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이시영, 오늘(19일) ‘씨네타운’ 출연

입력 2018-12-19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니’ 이시영, 오늘(19일) ‘씨네타운’ 출연

영화 '언니'의 이시영이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보이는 라디오로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의 복수를 그린 새로운 분노 액션 영화 '언니'의 이시영이 12월 19일(수) 오전 11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씨네 초대석’에 출연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는 이시영은 솔직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언니'에서 한번 분노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언니 ‘인애’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인 이시영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박세완, 이준혁 등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의 피땀눈물이 담겨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시영이 출연하는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청취자들과 더욱 생생하게 소통하는 배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바로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유쾌한 입담과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청취자를 매료시킬 이시영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언니'는 새해 첫날인 1월 1일(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