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 연예대상’ 28일 편성…백종원vs‘미우새’ 대상 누굴까 [공식입장]

입력 2018-12-19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 SBS 연예대상’ 28일 편성…백종원vs‘미우새’ 대상 누굴까

‘2018 SBS 연예대상’ 편성이 확정됐다.

SBS에 따르면 올해를 빛낸 예능인들의 축제 ‘2018 SBS 연예대상’이 28일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SBS 예능은 지난 일 년간 시청자들과 웃음과 감동을 통한 기쁜 만남을 이어온 만큼 이번 연예대상은 ‘만남’이라는 부제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진다.

올해 SBS 예능은 ‘미운 우리 새끼’, ‘집사부일체’, ‘골목식당’, ‘정글의 법칙’ 등 다수의 프로그램이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미운 우리 새끼’는 관찰 예능의 홍수 속에서도 시청률 20%대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집사부일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등의 프로그램 또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SBS 예능 상승세는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수요일로 편성을 변경한 이후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미추리’, ‘더 팬’ 등의 신규 프로그램 역시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올해는 특히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강세를 보인 만큼 누가 대상을 수상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상의 트로피를 거머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28일 밤 8시 55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SBS 연예대상’에서 공개된다.

한편, MC 라인업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2018 S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MC를 예측해보는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