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대상 수상 비하인드 공개 ft.매니저

입력 2019-01-12 10:04:00
프린트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대상 수상 비하인드 공개 ft.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의 순간이 공개된다. 이에 수상을 앞두고 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포옹을 나누는 그녀의 뭉클한 모습이 포착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6회에서는 이영자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순간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영자가 지난해 12월 29일에 열린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송성호 팀장님은 나의 최고의 매니저입니다”라며 진심 가득한 소감으로 매니저는 물론 전 국민을 감동하게 했다.

이에 이영자와 매니저가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눈물을 흘리며 매니저를 힘껏 끌어안는가 하면 직접 매니저의 눈물을 닦아주는 등 매니저와 기쁨을 나누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오늘(12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당시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이영자를 보고 폭풍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던 이영자 매니저의 속마음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영자가 대상 수상자로 호명됐을 때 “일어날 수가 없었어요”라며 당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고.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는 이영자의 영광의 순간과 이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오늘(1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