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윌벤져스, 형제 수산 오픈? 앞치마 찰떡 소화

입력 2019-01-12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돌’ 윌벤져스, 형제 수산 오픈? 앞치마 찰떡 소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실내 낚시터로 나들이를 떠난다.

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0회는 ‘너의 마음이 들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아빠 샘과 낚시에 도전한다. 실내 낚시터를 100% 즐기는 윌벤져스가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는 실내 낚시터가 신기한 듯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구경하고 있다. 앞치마도 찰떡 소화하며 최연소 수산시장 상인으로 변신한 윌벤져스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낚시가 아닌 호빵 맛에 푹 빠진 윌벤져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벤틀리는 진격의 먹틀리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양손으로 호빵을 들고 뿌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오물오물 호빵 먹방을 선보이는 윌벤져스가 깜찍하다.

요즘 낚시에 푹 빠진 샘은 윌리엄-벤틀리 형제에게 그 재미를 알려주기 위해 실내 낚시터를 찾았다. 그곳에서 윌리엄-벤틀리-샘 삼부자는 낚시도 하고 직접 잡은 물고기로 맛있는 음식을 해먹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고. 특히 샘 아빠가 잡은 물고기를 본 윌리엄의 깜짝 행동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윌리엄은 어떤 행동을 한 것일까.

해밍턴 삼부자의 실내 낚시터 완전 정복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0회 1월 13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