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 다이어트…홍진영과 등산 도전

입력 2019-01-12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 다이어트…홍진영과 등산 도전

‘미운 우리 새끼’ 화제의 ‘흥자매’ 홍진영&홍선영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이 날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은 ‘새해부터 살을 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등산에 나섰다. 영상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잘한다 홍선영!” 이라며 열띤 응원이 봇물처럼 쏟아져 분위기를 띄웠다.

하지만 “이왕 하는 거 정상까지 가야지!” 라며 당찬 각오를 밝혔던 홍선영은 등산 도중 돌발행동(?)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때문에 홍진영과 옥신각신하며 순식간에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여 어머니들과 MC들을 빵 터지게 했다.

잠시 후, 산에서 내려온 홍자매가 잔뜩 신이 나서 향한 곳을 본 홍진영의 어머니는 웃음을 잃고 “아유 우째쓰까~ 우리 딸을!” 이라며 깊은 탄식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우새’에서 홍자매 일상 방송 후 SBS SNS 공식 계정(@SBSNOW)에서는 ‘홍언니의 신비한 먹언 사전’ 영상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홍선영이 ‘미우새’에서 남긴 먹언만을 한꺼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영상으로 현재 유튜브에서만 50만 조회수를 넘기며 시선 몰이 중이다.

홍자매의 포복절도 스토리는 오는 13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