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국민큰형'의 3단 표정 변화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9-01-17 0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왜그래 풍상씨’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유준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 큰형 이풍상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유준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왜그래 풍상씨’는 문영남 작가의 필력에 유준상의 호쾌하고 진정성 넘치는 연기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며 주목 받고 있다.

유준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포털사이트 포스트 채널에 ‘왜그래 풍상씨’ 비하인드 컷을 게재, 긍정의 아이콘 유준상이 ‘짠내 장남’ 이풍상으로 완벽 변신한 과정을 담았다.

특히, ‘동생바보’인 풍상이 아버지 장례식장을 지키지 않고 사고만 치는 동생들에게 서운함을 표현하는 장면의 비하인드 컷은 그의 3단 표정 변화를 담았다. 허탈함, 서운함에서 분노로 바뀌는 풍상의 감정 변화를 유준상이 빛나는 열연으로 반짝이게 만들었다. 이 장면에서 눈시울을 붉힌 시청자들이 속출했을 정도.

유준상은 “동생들에게 싫은 소리 하지 않는 풍상이 격하게 말하면서도 마음이 찢어지듯 아픈 장면이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다. 시청자 여러분께서 드라마 재미 있게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진심으로 연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5남매가 한겨울 등산을 나서는 의미심장 극기훈련이 이번주 방송을 탈 예정이라 ‘왜그래 풍상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