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클릭비 김상혁, 4월 7일 결혼…“예비신부♥, 내 원동력” 손편지 소감

입력 2019-02-22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CJE&M

[종합] 클릭비 김상혁, 4월 7일 결혼…“예비신부♥, 내 원동력” 손편지 소감

클릭비 김상혁이 결혼한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2일 “김상혁이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일) 결혼한다”며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상혁.

김상혁의 결혼식 사회는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으며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함께한다. 이들은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열창할 계획이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내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다. 클릭비 중에서는 첫 번째로 간다.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로 소감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김상혁은 “손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문구와 함께 소감을 남겼다. 그는 손편지에서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 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다. 부족한 나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돼 평생을 함께하려 한다”며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나와 내 예비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상혁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입니다.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 지 고민 끝에 펜을 잡았습니다.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합니다.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와 제 예비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과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