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남다른 퀄리티…‘FOCUS’ 하이퍼랩스 티저 예고

입력 2019-04-26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동한, 남다른 퀄리티…‘FOCUS’ 하이퍼랩스 티저 예고

가수 김동한이 참신한 방식으로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김동한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타이틀곡 ‘FOCUS(포커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통해 예고한 ‘하이퍼랩스 무브먼트 위드 포커스 비트 플로우(Hyperlapse movement with FOCUS’s beat flow)’ 버전의 티저 영상은 생소하면서도 신선한 앨범 스포일러 방식으로 궁금증을 안겼다.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같은 장면을 촬영해 해당 결과물을 빠르게 돌린 영상이 타임랩스(timelapse)라면 여기에 위치의 변화까지 더한 촬영 기법을 하이퍼랩스(hyperlapse)라고 한다. 이에 김동한은 타이틀곡 ‘FOCUS’ 비트에 맞춘 하이퍼랩스 버전의 무브먼트 영상을 통해 우월한 비주얼을 비롯해 청량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한은 새 앨범 ‘D-HOURS AM 7:03’ 전 트랙 작사는 물론 타이틀곡과 수록곡 퍼포먼스 구성에 직접 참여하는 등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미지와 액티브한 영상을 함께 게재하는 이번 앨범의 콘텐츠 공개 프로모션과 김동한의 아티스트적인 면모까지 더해져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기대하게 만든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타이틀로 내세웠다. 타이틀곡 ‘FOCUS’를 포함한 다섯 트랙은 저마다의 컬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함과 동시에 또 다른 시작을 내포하고 있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