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PD “일요일 예능, 걱정되지만 자신감 있어”

입력 2019-04-26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나귀 귀’ PD “일요일 예능, 걱정되지만 자신감 있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PD가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말했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창수 PD 그리고 방송인 전현무가 참석했다.

이날 이창수 PD는 “부담되는 건 사실이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요즘 동료들에게 제일 많이 하는 이야기가 ‘이러려고 만든 프로그램이 아니다’라는 거다. KBS가 조금 더 뭔가 새로워졌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설 특집으로 기획된 것이었다. 일요일에 와서 걱정 되는 건 사실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 시간대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고 생각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1회부터 담당했었다. 추사랑을 추블리로 만들면서, 굉장히 힘든 시간대였었다. 이번에도 심영순 선생님을 심블리로 만들지 못할 이유가 없을 것 같다. 그래서 부담스러워서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있다”고 자신감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또 이창수 PD는 “가장 큰 변화는 더 이상 세트가 빨간색이 아니다. 눈이 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수정과 보완을 했다. 조금 더 균형감 있게 방송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너무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방송을 만들기 위해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한편 ‘당나귀 귀’는 각계 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 오후 5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