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英 투어 앞서 5월 25일 서울 콘서트 개최

입력 2019-04-26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스터즈, 英 투어 앞서 5월 25일 서울 콘서트 개최

록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영국투어에 앞서 국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6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버스터즈가 오는 5월 25일 홍대 케이티앤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Bursters 2019 World Tour : Seoul, Kore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6월부터 시작되는 'World Tour : K-ROCK REVELATION United Kingdom'(이하 ‘월드투어 영국’)’의 서막을 여는 공연이다.

버스터즈는 이번 콘서트에서 특유의 강렬하고 화려한 라이브 무대로 자신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관객들에 고스란히 전달할 계획이다.

버스터즈의 단독 콘서트 ‘Bursters 2019 World Tour : Seoul, Korea’ 티켓은 26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데프 레퍼드(Def Leppard), 슬래시(Slash), 엑스 재팬(X-Japan) 등 세계적인 밴드 및 록스타들의 유럽권 홍보를 담당하는 Duff Press와 조 보나마사(Joe Bonamassa)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월드투어 매니지먼트사인 Neil O’Brien Entertainment가 K-Rock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버스터즈의 음악에 매료되어 이번 월드투어가 성사되었고 팬들의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6월 3일부터 ‘월드투어 영국’에 돌입한다.

이 기간 동안 버스터즈는 6월 3일 브라이튼에서 개최하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버밍엄(4일), 맨체스터(5일), 노리치(6일) 그리고 런던(7일)에서 영국 투어를 마무리하는 콘서트를 개최하며, 콘서트 투어 이외에도 영국, 유럽 현지의 각종 록음악 전문 매체들과의 인터뷰 등 영국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