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이제니 소환…원조 베이글녀의 근황은

입력 2017-02-19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무한도전’ 이제니 소환…원조 베이글녀의 근황은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가 MBC ‘무한도전’서 언급돼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18일 밤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시청자들이 선정한 ‘캐릭터’ 레전드 TOP5가 공개됐다. 이가운데 멤버들이 여장을 하고 선보였던 ‘언니의 유혹’ 편이 3위에 올랐다. ‘언니의 유혹’ 편은 정준연과 유제니로 여장한 정준하와 유재석의 활약이 돋보였던 특집이다.

멤버들은 ‘유제니’에 대해 말하다 같은 이름을 가진 블랙핑크 제니와 청춘스타 이제니 등을 대화에 줄줄이 소환했다.

먼저 하하가 블랙핑크 제니에 대해 “오랜만에 아끼는 후배가 나왔다. 수지 이후로 처음 좋아해본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블랙핑크 제니를 잘 알지 못한 정준하는 “우리 세대 제니는 ‘남자셋 여자셋’ 이제니”라고 말했다. 이제니로 대화 주제를 옮긴 멤버들은 이제니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며 “원조 베이글녀 아니냐. 정말 좋아했다”고 말했다. 하하는 “나와 동갑이다. 정말 ‘왕’ 팬이었다. 보고싶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제니들 모임을 한 번 해야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제니는 1990년대 후반 방송된 ‘남자셋 여자셋’에서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2004)에 출연하기도 했다. 하지만 2011년 돌연 연예계를 떠나 많은 궁금증을 남겼다. 현재 그는 미국에서 평범한 직장을 다니며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