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요괴워치’ 크레용팝 요괴체조 공개 ‘중독성 최고’

입력 2015-07-07 22:22:00
프린트

홍보대사 크레용팝이 참여한 영화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 요괴체조 영상이 공개됐다.

7일 공개된 요괴체조 영상은 귀여운 지바냥 모자를 쓴 크레용팝의 활기찬 인사로 시작한다. 싱어롱 영상에서 예고한 바 있던 이번 영상은 중독성 있는 요괴체조 송 1절에 맞춰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괴 율동을 선보여, 올 여름 대한민국을 요괴체조 열풍으로 물들일 전망. 특히, 가사에 충실한 재미있는 동작은 개성 있는 안무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온 크레용팝과 만나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무장한 지바냥 코스튬의 춤실력도 엿볼 수 있다.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노래, 절로 따라 하게 되는 요괴 율동 그리고 개성 있는 크레용팝과 ‘극장판 요괴워치’의 케미스트리까지.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요괴워치’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은 갑자기 사라진 요괴워치를 찾아 60년 전 과거로 떠난 민호와 지바냥의 모험을 그린 작품. ‘이 세상에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일은 모두 요괴의 소행’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많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어린이날 관련 완구의 드문 품귀 현상과 일본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 등 역대급 흥행 가도를 달리며 인기를 입증해왔다. 영화는 22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