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하늬 “여백 허락하며 아름답게 나가는 배우 되길”

입력 2018-06-20 09:17:00
프린트

[화보] 이하늬 “여백 허락하며 아름답게 나가는 배우 되길”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6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배우 이하늬가 커버 모델로 선정되었다.

화보 속 이하늬는 그 어느때 보다 빛나는 피부결과 탄탄한 보디라인, 그리고 더 깊어진 아름다움을 전한다.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그녀의 노력이 빛나는 순간이다. 탄탄한 어깨라인과 백리스 드레스에도 군살 없는 보디 라인을 뽐낸다. 이번 화보는 한여름에도 젠틀하고 우아한 느낌의 워치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안한다. 오버사이즈 재킷과 백리스 드레스, 오프 숄더 톱 까지 TPO에 맞는 스타일링, 그리고 워치를 액세서리 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하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속 깊은 인터뷰를 전했다. “꽉 채우기 위해 더. 노력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언제나 제 안에 ‘헝거(hunger)’가 자리하고 있길 바라요. 매사에 ‘이 정도면 괜찮아’, ‘이 정도면 충분해’, ‘이 정도면 잘했어’라고 생각하면서 채우지 못한 모자람은 내일의 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원료로 쓰고 싶어요. 그렇게 스스로에게 여백을 허락하며 아름답게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배우 그리고 좋은 사람이 되었으면 해요.”

그녀의 더 많은 이야기는 6월 22일 목요일에 발간되는 '1st Look'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