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에이핑크 정은지, 몽환+나른 실연 女…청초 매력

입력 2018-06-27 10:03:00
프린트

[DAY컷] 에이핑크 정은지, 몽환+나른 실연 女…청초 매력

에이핑크 정은지가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에서 나른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사랑스러운 긴 웨이브 머리의 흰색 레이스 탑을 입은 정은지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유심히 바라보는 모습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나무 벽에 등을 기댄 정은지는 나른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사랑이 끝난 후 감정이 남아있지 않은 여자의 슬픈 마음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낼 것을 예고했다. 컴백을 앞두고 에이핑크는 유혹적인 성숙미와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두 가지 상반된 버전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의 이미지 변화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올 여름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FIVE', ‘내가 설렐 수 있게’, ‘Remember’, 'LUV', 'Mr. Chu', 'NoNoNo'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인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에이핑크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