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소유→사랑스러운 우주소녀…스타쉽 패밀리 화보

입력 2018-11-26 10:32:00
프린트
크게보기

몽환적인 소유→사랑스러운 우주소녀…스타쉽 패밀리 화보

나일론 코리아가 12월호를 통해 스페셜 화보를 선보였다.

스타쉽 패밀리들이 총 출동한 이 화보에서는 소유,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보이프렌드, 케이윌, 유승우, 듀에토, 마인드유, 브라더 수까지 총 출동한 ‘스타쉽 플래닛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

각자의 자리에서 저마다의 아름다운 음색으로 2018년을 반짝이게 만든 노래를 불러온 아티스트들은 ‘Thank you for the music'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나일론과의 촬영을 통해 지난 일 년을 기념했다. 한 해의 마지막 달을 기념하는 파티 콘셉트의 이번 화보의 주목할만한 점은 기존의 그룹 구성을 넘어서 다양한 콘셉트로 유닛을 만들어서 촬영했다는 점이다.

덕분에 유닛으로 촬영하거나 다소 낯설었던 다른 그룹의 멤버들과 어울려 촬영하는 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스타쉽 패밀리들은 현장에서 신선한 케미를 보여주었다. 솔로 활동 중인 소유는 매 컷마다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뽑아냈고,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셔누는 맥주를 한 손에 들고 건배를 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그간 보여온 것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정세운은 신비로운 표정과 포즈로 현장에서 박수를 받았으며, 케이윌은 우주소녀와의 호흡을 통해 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줍은 미소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스타쉽 플래닛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200% 드러난 나일론의 12월호 화보는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