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인종-성별 뛰어넘어 할리우드 새 길 개척하고파” [화보]

입력 2019-01-25 11:02:00
프린트
크게보기

수현 “인종-성별 뛰어넘어 할리우드 새 길 개척하고파” [화보]

배우 수현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인터뷰는 미세먼지 가득한 겨울의 서울을 잠시 떠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지중해의 보석 몰디브 후나파루섬의 프라이빗한 리조트에서 진행되었다.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수현은 “생각해보면 우리 참 바쁘고 치열하게 살잖아요. 그거 다 내려놓고 자연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곳에서 지내니까 하루가 길고 여유롭더라고요.”라고 밝히며 미처 알지 못했던 자연의 위대함과 휴식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최근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배우 산드라 오의 한국어 수상소감을 언급하면서 “한국계 미국인이자 여자 배우로서,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한 획을 그은 거예요. 저도 해보는 데까지 열심히 할 생각이에요. 어떤 의미로든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라고 밝히며 국적과 인종, 성별의 벽을 뛰어넘어 할리우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콜럼버스가 미지의 땅을 발견하기 위해 바다를 향하는 것처럼 아직은 땅에 발 붙이지 않고, 파도에 몸을 맡겨 보고 싶다는 당당한 아름다움의 배우 수현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2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 그림공작소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