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인형 같은 분위기…미모 유지 비결 공개 [화보]

입력 2019-06-20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판빙빙, 인형 같은 분위기…미모 유지 비결 공개 [화보]

중국 배우 판빙빙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판빙빙은 20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그림처럼 완벽한 미모를 과시했다. 커다란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트렌디한 틴티드 선글라스, 레트로 무드의 보잉 선글라스 등 젠틀 몬스터의 다양한 선글라스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한 모습이 화보에 담겼다. 평소 자주 선보였던 레드 립과 단아한 헤어 스타일 대신, 내추럴한 분위기의 메이크업과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미모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피부 보습제품, 화이트닝 제품, 각종 팩은 제 삶에서 절대 빠지면 안 되는 것들” 이라고 소개하며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고 밝혔다. “공식 석상에서는 주로 레이디라이크 룩을, 평상시에는 티셔츠, 후디, 청바지를 입는 편”, “얼굴이 무척 작아 보이는 블랙 베이식 선글라스를 선호한다”며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판빙빙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패션 필름은 6월 20일 발간한 그라치아 7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