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인터뷰:얘어때?①] 네이처 루·새봄·오로라 “힐링 그룹 데뷔했어요”

입력 2018-08-04 10:55:00
프린트

[루키인터뷰:얘어때?①] 네이처 루·새봄·오로라 “힐링 그룹 데뷔했어요”

★ 나만 아는 스타가 아닌 내가 먼저 찜한 스타! 동아닷컴이 야심에 차게 준비한 ‘얘 어때?’는 신인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하는 인터뷰입니다. 이름, 얼굴이 낯설다고요? 당연하죠~! 하.지.만. 미리 알아두는 게 좋으실 겁니다. 나중에 엄청난 스타로 성장할 아티스트들이거든요.★

신인 그룹 네이처는 지난 3일 ‘알레그로 칸타빌레(너의 곁으로)’로 정식 데뷔했다. ‘알레그로 칸타빌레’는 싱그러운 청춘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발랄한 곡이다. 지친 현대 사회에 힐링을 선사하겠다는 네이처 여덟 멤버들의 이야기를 정리했다.

◆ 스타 자기소개서

1. 이름 : 루(임하영)
2. 담당 : 댄스&방송
3. 취미 : 네일아트
4. 특징 : 분위기 메이커

“제가 리더입니다. 멤버이자 리더였던 열매가 데뷔를 함께 못하게 됐어요. 이후 멤버들 비밀투표로 제가..하하”


◆ 스타 자기소개서

1. 이름 : 새봄(김새록)
2. 담당 : 댄스
3. 취미 : 강아지와 산책
4. 특징 : 뮤지컬, 댄스머신


◆ 스타 자기소개서

1. 이름 : 오로라(양란)
2. 담당 : 댄스
3. 취미 : 요리
4. 특징 : 한국어 학습 중

“저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후난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었어요. 한국의 ‘프로듀스101’과 비슷한 프로그램이었고 좋은 결과를 냈었습니다. (알고지내는 연예인 친구가 있어요?) 지금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왕이런과 친구 사이에요.”


Q. 세 사람이 네이처의 매력라인이라고 들었어요.

- 루 : 저희가 키도 크고 머리카락도 길어서 이미지가 비슷해보이지만 각자의 매력이 있어요. 밝고 기분이 좋아지는 매력이요.

- 새봄 : 팀 콘셉트 자체가 청순하고 귀여운 것이에요. 그런데 저희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느낌도 있죠. 다른 멤버들보다 춤선이 더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 오로라 : 외모와 달리 반전 매력이 있어요. 여성스럽지만 성격은 멋있는, 걸크러시. 반전스웨그.

Q. 데뷔 과정이 궁금해요.

- 루 : 연습생 생활을 오래했어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있다가 나와서 보컬 학원 선생님의 추천으로 지금 소속사를 만나게 됐죠.

- 새봄 : 저는 이곳이 첫 기획사예요. 어렸을 때부터 가수를 하고 싶었는데 겁이 나서 도전하진 못했었거든요. 뮤지컬 쪽으로 대학을 다니다가 학원에서 노래를 배웠고 소개를 받아서 데뷔하게 됐습니다.

- 오로라 : 고향에서 대학을 다니다가 춤을 배우고 있었는데 춤 선생님 소개로 오디션을 봤어요. 저는 중국에서 교육대학을 다니고 있던 예비 선생님이었습니다. (교사직 대신) 걸그룹 멤버가 된 것을 후회하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할 거예요.

Q. 롤모델이 있다면요?

- 루 : 레드벨벳 조이 선배님의 데뷔 무대를 보고 빠졌어요. 정말 사랑스러워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어요. 저도 웃는 표정이 자신 있습니다.

- 새봄 : 이효리, 현아 선배님이 롤모델이에요. 독보적이잖아요. 어떤 장르를 하더라도 위화감 없고 그 분들만의 색깔이 뚜렷해서 멋있어요. 저도 저만의 색깔을 가진 아이돌이 되겠습니다. 또 아이유 선배님은 음악적으로도 뛰어나고 연기까지.. 사랑스럽고 귀여우셔서 좋아해요.

- 오로라 : 빅뱅 선배님이 롤모델이에요. 빅뱅 팬이고 중국에서 빅뱅 콘서트를 갔었어요. 그 이후로 아이돌이 되고 싶어졌고요. 또 현아, 선미 선배님도 무대에서 너무 매력있고 카리스마가 넘쳐서 닮고 싶어요.

Q. 마지막으로 네이처라는 그룹의 매력, 입덕 포인트가 뭔가요.

- 루 : 네이처의 모토는 ‘지친 현대인들을 우리의 음악으로 힐링하겠다’는 것이에요. 또 저희가 팝 커버를 5개를 했는데요. 각각 다른 장르의 곡인데 찰떡같이 소화해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네이처의 입덕포인트는 힐링과 다양한 매력입니다.

사진제공=n.CH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