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톡톡①] 이광수 “연인 이선빈과 열애 공개 후 제약있지만 잘 만나고 있어”

입력 2019-05-09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NEW

배우 이광수가 연인 이선빈과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광수는 최근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열애 공개 이후에 데이트가 전보다는 제약이 있지만 그럼에도 잘 만나고 있다. 예전에는 밖에서 편하게 만났다면 지금은 아무래도 조심히 만나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열애 공개 이유에 대해서 그는 “물론 알리지 않고 연애를 할 수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내 기억에는 남는 것 아닌가. 이선빈도 같은 생각이었고 굳이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10개월째 열애 중이다.

이들의 열애는 지난해 12월 31일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런닝맨’을 통해 만난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선빈은 2016년 ‘런닝맨’에 게스트로 참여해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이듬해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비롯해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괜찮아, 사랑이야’ ‘안투라지’ ‘라이브’와 영화 ‘평양성’ ‘좋은 친구들’ ‘돌연변이’ ‘탐정: 리턴즈’ 등에 출연했다. SBS 예능 ‘런닝맨’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선빈은 2014년 중국 TV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국내에서는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입성했다. 드라마 ‘34사기동대’, ‘안투라지’, ‘크리미널 마인드’와 영화 ‘궁합’, ‘창궐’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