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건반 위’ 로꼬×화사, 핑크빛 무드 가득 커플 케미

입력 2018-04-20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건반 위’ 로꼬×화사, 핑크빛 무드 가득 커플 케미

로꼬와 마마무 화사가 내놓을 신곡은 어떤 색깔일까?

2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8회에서는 로꼬와 화사의 달달한 곡 작업기와 신곡 ‘주지마’가 공개된다.

지난주 핑크빛 작업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로꼬와 화사가 또 다시 봄바람 같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화사는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고, 로꼬는 그런 화사의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다. 화사가 전화를 건 상대는 절친 개그우먼 김신영으로 로꼬와 함께 신곡 작업을 한다는 것을 알렸다. 이어 “우리 조합이 어때?”라는 화사의 물음에 김신영은 “미쳤어”라고 답해 두 사람을 당황스럽게 했다. 하지만 곧바로 이어진 김신영의 말에 두 사람이 큰 웃음을 터뜨렸다고 해, 무슨 말을 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18일 녹음실로 향하는 로꼬와 화사의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통해, 로꼬가 화사의 본명을 다정하게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녹음실에서 또 한번 비슷한 상황이 벌어져, 스튜디오에 있는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 상황은 실제 신곡에도 반영돼, 곡을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로꼬와 화사의 신곡 ‘주지마’는 술자리에서 생길 수 있는 남녀 간의 묘한 감정선을 잘 표현해낸 곡으로, 로꼬 특유의 센스있는 가사와 청량한 랩, 그리고 화사의 성숙미 넘치는 보컬이 잘 어우려져 곡에 몰입감을 높인다.

신곡에 대해 제작진은 “로꼬와 화사는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아티스트이면서도 완벽한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발휘 돌풍을 일으킬 신곡을 탄생시켰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제공│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